SK에너지 TTS 구성원들이 일하는 공간을 소개합니다! - 2탄
안녕하세요, TTS(Total Transportation Service)입니다.
지난 주에 TTS 구성원들이 일하는 공간인 SK서린빌딩을 소개했는데요,
아직도 소개하고 싶은 공간이 많이 남아 있어 2탄으로 찾아왔습니다! (★‿★)
1탄에서 예고했던 대로 서린빌딩의 테마는 "공유 오피스"예요.
공유 오피스에서는 정해진 자리가 아니라 오피스 내 어디든 원하는 자리에 자유롭게 앉아 근무합니다.
서로 다른 구성원들이 편하게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칸막이를 없애고 공용 업무 공간과 휴식 공간을 만든 것이죠.
그래서 TTS 구성원은 매일 아침마다 오늘 근무할 좌석을 예약하는데요, 같이 한 번 해볼까요?
최근에는 재택근무를 많이 하다보니, 빈 자리가 많군요!
이제 자리 예약을 끝냈으니 SK서린빌딩을 추가로 파헤쳐 보겠습니다. GOGO 💁🏻♀️
#1 각자의 업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는 업무공간
팀장님들은 주로 포커스존에 계신다는... 꿀팁을 예비 입사자분들께 알려 드리고 에디터는 튑니다! (〜 ̄▽ ̄)〜
#2 회의실도 그날의 분위기에 맞게 골라골라
업무 공간뿐만 아니라 회의실도 다양한데요,
간식을 먹으며 이야기할 수 있는 키친,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의 포레스트룸, 화상회의나 화이트보드 필기가 편리한 회의실까지 있답니다!
회의 분위기나 특성에 따라 회의실을 고르는 것도 소소한 재미라고 하죠? 😉
#3 종로 뷰맛GYM (인★그램 업로드 각)
비록 코로나로 인해 최신 운동기구가 가득한 헬스장 문은 2년째 닫혀 있지만...
언젠가 다시 열린다면 종로의 뷰를 즐기며 힘내서 운동할 수 있겠죠? ผ(•̀_•́ผ)
샤워시설도 매우 잘 갖춰져 있어요!
이렇게 두 편에 걸쳐 TTS 구성원들이 일하는 공간인 SK서린사옥을 구석구석 둘러봤습니다.
열일 의지를 북돋게 하는 사옥맛집에서 함께 하실 분들은 지금 바로 TTS 채용공고를 확인하러 가보세요!
공유 오피스와 자율출퇴근제 외에도 여러 복지제도가 기다리고 있답니다. 😎
다음 주에는 많은 관심을 받았던 TTS 구성원 인터뷰로 돌아오겠습니다!
어떤 분이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실지 많은 기대 부탁 드려요. 🚚 (힌트)